본문 바로가기
여행 데이트 리뷰

[합정 베이글 맛집] 합정역 사진찍기 좋은 카페 '포비베이직' 후기 / 베이글, 스프레드 추천

by Heydi 2023. 5. 12.
반응형

 

합정 포비베이직 베이글



안녕하세요 헤이디입니다:)
이제 오전에도 기온이 20도까지 올라가고 날씨가 많이 더워졌네요! 곧 주말에 비가오고나서 30도까지 올라간다고 하는데..
더위에 약한 저는 걱정이 많이 되는군요..! 그래도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놀거리들이 넘쳐나니까 이왕 좋게 맞이하고 즐겨야죠:) 여름되면 더위 식할 만한 여행지를 또 탐색해봐야겠어요:)

 

저는 합정에 자주 방문하는데요, 버스도 많이 다니고, 2호선 6호선이 다니다보니 교통이 편리해서 서울사는 친구들을 만나게되면 약속장소를 이쪽으로 잡는 편이에요. 또 상수랑 망원이랑 가깝다보니 합정에서 밥먹고 상수나 망원으로 넘어가서 와인한잔하기 좋죠. 망원은 한강이랑 가깝다보니 멋진 야경 뷰를 자랑하고요!:)
 


FOURB 포비 베이글 카페 추천

최근 베이글에 꽂혔는데 친구가 합정 근처에 베이글을 종류별로 판매하는 카페가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위치는 합정역 8번출구에서 직진하면 나오는 사거리에서 좌측으로 돌면 3층짜리 화이트 건물이 보이는데 건물 전체가 카페에요.1층~3층까지 좌석이 있고, 3층에는 테라스 야외 좌석도 있어요. 빵을 직접 굽다보니 제조하는 곳도 있어서 그런지 매우 넓은 것 같아요.

포장 주문 바로가기

 

포피팩토리 소개

합정 포비베이직 베이글 스프레드

카페보단 브랜드 기업이라고 불러야할 것 같은데요, 카페 운영, 베이글과 스프레드 판매 더불어 포비팩토리라는 친환경적인 공장을 운영중이거든요. 포비팩토리는 5층짜리 건물인데, 1층 오피스, 2층 베이글, 3층 스프레드, 4층 스프레드&고기, 5층 ware 하우스로 구성되어있어요.좋은 재료만을 담아 본연의 맛을 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해요, 높은 품질의 좋은 재료에서 훌륭한 맛이 나온다고 생각해, 베이글와 스프레드 재료에 매우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믿을 수 있는 생산 공정, 품질 관리, 기본을 지키자는 정직함을 마인드로 운영 중인 곳이에요!홈페이지를 확인하고 신뢰가 많이 가고, 좋은 재료라고 하니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ㅎㅎ

 

 

 
포비 커피 클래스

포비에서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였어요. 브루잉 원데이 클래스는 합정에서만 진행하고, 3-4명 정원의 2시간 정도 소요되는 세션이며 가격은 2만원이라고 해요!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됩니다. 확인해보니 벌써 두 클래스가 다 품절되었더라고요! 인기가 많은가봅니다 ㅎㅎ 그만큼 커피도 유명하다는 거겠죠? 작년 연말에는 송년의 밤 연말 워크샵을 합정에서 진행했다고하는데, 시즌마다 이런 워크샵이나 행사도 열고 있나봐요! 워크샵에서는 매장별 신년 계획 발표, 대표님 강연 등 우수사원 수여식까지 진행하는 매우 체계적인 기업이네요:)

 

클래스 예약 바로가기

 

포비베이직 인테리어


온라인 스토어 운영
 

온라인 스토어도 운영하고 있어서 스프레드 9종 9,900원, 원두 8,100~ 선물세트 등을 구매할 수 있고,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당일 로스팅한 신선한 커피를 매주 정기적으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이달의 원두는 페루 라 팔타 네추럴 이라고 하니 참고해야겠네요:) 여기는 무화과 스프레드, 무화과잼이 유명해요. 특히 무화과잼은 이번에 출시되어 화제인데, 온라인에서도 판매하니까 꼭 방문하지 않아도 편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베이글 종류 및 스프레트 추천

합정 포비 베이글
포비 롱블랙


베이글과 스프레드를 각각 고를 수 있어요. 물론 빵만 단독으로 먹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볼케이노 피그 샌드위치, 포비 잠봉 뵈르와 같은 식사대용의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아점을 먹으려고 방문했어서 롱블랙과 볼케이노에 플래인 스프레드로 주문했어요:)
빵에 과자같은걸 하나 올려주시는데 달달하니 고소해요! 아메리카노 2샷이 좀 강해서 연하게 드시는 분들께 롱블랙을 추천드려요! 호주식 아메리카노인데 일반 커피보다는 좀더 연해서 먹기 좋더라고요! 볼케이노는 멕시칸 쉬레드 치즈를 올려 구운 짭짤하고 고소한 빵이에요, 부드러운 우유맛을 원하시면 허니밀크 베이글을 추천드리고 스프레드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면 어떤 스프레드에도 조화로운 플레인 베이글이 좋을 것 같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맛있었고 듬뿍 발라먹으니까 매우 풍미롭고 맛있었어요. 베이글 꽂혀서 큰일났습니다.. 햇살이 좋아서 야외 테라스에서 먹었는데 요즘 날씨에 가면 딱 좋겠네요:) 테라스에 있는 계단따라 올라가면 꼭대기 옥상이 등장해요. 포토존인 듯하지만 매우 높고 철계단이라 꽤 무서움.. 조심하세요! 이제 곧 더워진다고 하니까 선선할때 꼭 테라스 이용해보시실 추천드립니다:)


합정 포비 베이글 카페 야외 테라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