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로 더욱 유명해진 차이나타운 딤섬 맛집부터 가볼 만한 여행 명소를 추천해 드릴게요! 인천 차이나타운은 서울, 경기와 가까워서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너무 좋은 여행지랍니다 :)

인천 차이나타운 여행 코스
차이나타운은 골목 분위가 좋습니다. 중국집, 군것질 파는 상점이 즐비하게 모여있는 복작한 거리가 유명하지만, 조금만 골목길 위로 올라오면 차이나타운을 나타내는 '삼국지 벽화'도 볼 수 있고 곳곳의 매력적인 '감성 카페'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질녘즈음에는 월미도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자유공원'도 꼭 들려보세요! 자유공원 근처에 있는 도깨비 드라마 촬영지 '제풀포구락부'에서 사진도 찍고 기념품도 받아가시면 좋은 추억이 될 거예요:)

흑백요리사 감성, 딤섬 맛집 [미미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방영 이후 미식 열풍이 불면서 중국 요리, 특히 딤섬이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된 딤섬을 먹기 위해 차이나타운에 방문했었는데요! 정말 많은 중국 요리집 중에 리뷰와 가성비 좋은 곳을 찾아봤고 딤섬이 맛있다는 평이 많은 '미미진'을 찾았습니다. 딤섬이 6,000원 정도로 다른 곳보다 1,000원-2,000원 정도 저렴하고 고기 육즙이 가득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포장을 원하신다면 '만두딤섬전문 철판' 집을 추천드립니다.

골목길 감성 베이커리카페 POSI
요즘 휘낭시에를 너무 좋아해서 베이커리 카페를 자주 찾는데요. 골목 거리를 거닐다가 삼국지 벽화 옆에 예쁘고 아담한 가게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카페 포지'인데요. 앞에서 사진을 예쁘게 찍고 아몬드 휘낭시에와 두바이 초콜릿 그리고 달달한 포지 커피를 먹으러 방문했는데 아기자기하고 창문으로 골목을 바라볼 때 분위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자유 공원에 올라가기 전에 들렸다가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댓글